ADVERTISEMENT

'아이콘' 비아이+'위너' 송민호 투샷 올린 타블로 "미래가 기대됩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콘' 비아이+'위너' 송민호 투샷, 사진 올린 타블로가 한 말은…

'위너'

YG 신인그룹 아이콘의 데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아이콘 비아이와 위너 송민호의 투샷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들의 미래가 기대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픽하이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나란히 앉아 휴대전화를 바라보는 비아이와 송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아이콘 데뷔'

YG는 8일 오전 11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iKON - WELCOME BACK : SEASON SCHEDULE’이라는 타이틀로 포스터를 게재하며 아이콘의 데뷔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는 아이콘의 데뷔 앨범 제목인 ‘WELCOME BACK’이 공개됐으며 ‘SEASON SCHEDULE’이란 문구와 함께 구체적인 스케줄이 명시됐다.

이에 따르면 우선 아이콘은 오는 15일 선공개곡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한다.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10월 1일에는 ‘DEBUT HALF ALBUM’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은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 15일 선공개곡, 다음달 1일과 11월 2일 차례로 앨범을 발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