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동욱, 출연 인증샷 공개 "아깝게 떨어졌지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배우 김동욱이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 오전 김동욱은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MBC ‘복면가왕’에서 광대승천 어릿광대로 활약하신 배우 김동욱씨의 인증샷”이라고 적었다.

이어“너무 아깝게 떨어졌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네요”라며 “앞으로도 보여드릴게 많은 팔색조 매력의 김동욱씨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현재 열심히 활동 중이신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욱은 6일 MBC ‘일밤-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나비부인과 정태우 장나라 ‘Be Happy’를 열창했지만 5표 차이로 패해 복면을 벗게 됐다. 이후 어릿광대는 故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르며 자신의 정체를 공개했다.

복면을 벗자마자 모두를 놀라게 한 김동욱은 “수백번 고민 끝에 나오게 됐다”며 “예능 나가면 왜 말을 안하냐고 하시는데 사실 춤도 추고 시키는 건 다 하는데 편집될 뿐이다. 자신감을 많이 잃었는데 ‘복면가왕’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동욱은 “노래한다는 것 자체만 보여준다는 게 나한텐 굉장한 도전이었고, 계속 작품을 할 수 있는 배우이고 싶다. 그 끝이 어딘지 모르겠지만 연기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복면가왕 김동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