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뢰벨 카카오 스토리 소식받고, 영어책 받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엄마들 사이에서 프뢰벨의 ‘영다’와 ‘영테’는 이미 고유명사가 되었다. 그만큼 영유아기의 독보적인 존재로 인식되고 있는 프뢰벨이 은물과 영어가 결합한 Think in English를 출시했다.

출시하자마다 큰 성공을 거둔 프뢰벨의 퍼포먼스 잉글리시는 영유아 영어전집의 시대를 열었고 이에 자신감을 얻은 프뢰벨은 좀더 직관적이고 자연스러운 발화에 초점을 맞춘 Think in English를 출간했다. 주목할만한 점은 기존의 영어교육프로그램들과는 달리 프뢰벨의 대표 브랜드 은물을 활용하는 점이다. 영어은물학교를 함께 운영 중인 프뢰벨은 은물과 결합된 영어수업이 유아들의 영어실력에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재미있는 상황중심의 은물놀이를 통하여 자연스럽게 상황에 몰입하며, 다양한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이러한 은물놀이 상황들이 실생활 영어에 바로 적용되는 강점이 있다. 이밖에 은물을 활용한 연상학습은 어휘나 문형을 오랫동안 기억하게 하는 장치로 작용한다. 주제별 다중지능통합 활동으로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ESL커리큘럼과 누리과정을 함께 담아낸 것도 장점이라 할만하다. 단순히 영어 스킬만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영유아기의 사고력을 확장시켜주는 프뢰벨만의 노하우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프뢰벨은 비싸다,는 고정관념을 벗어나 실생활 영어 스피킹의 적용능력을 길러주는 기본팩 그림책과 알파벳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알파벳 스토리북 확장팩을 각각 선택구매 할 수 있어 엄마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는 점도 반갑다.

프뢰벨은 출시기념으로 공식 카카오 스토리에서 소식받고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영아다중에듀 영어판 1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소식받기 신청자 중 Think in English 출시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도 증정한다. 아이에게 영어 책을 선물하고 싶은 엄마라면 지금 바로 프뢰벨 카카오스토리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