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태지 맙소사, 지드래곤 광희에 랩 개인교습에 "#친절한 지용씨" 자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광희 인스타그램·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무한도전 황태지, 통했다 … 음원차트 1위 "친절한 지용씨 랩 수업" 효과?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 2015' 황태지(황광희+태양+지드래곤)의 무대가 공개돼 화제다.

무한도전 가요제에는 황광희-태양&ampamp;지드래곤(팀명 황태지, 곡 맙소사), 박명수-아이유(팀명 이유 갓지 않은 이유, 곡 레옹), 하하-자이언티(팀명 으뜨거따시, 곡 $ponsor), 정준하-윤상-다빈크-스페이스 카우보이-효린-주민정(팀명 상주나, 곡 My Life), 유재석-박진영(팀명 댄싱 게놈, 곡 I'm so sexy), 정형돈-밴드 혁오(팀명 5대 천왕, 곡 멋진 헛간)가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22일 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442회가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2015' 특집으로 전파를 탔다.

이날 첫 무대의 주인공은 황태지(황광희+태양+지드래곤)의 '맙소사'였다.

'맙소사'는 동갑내기인 이들의 우정을 담은 곡으로 화려하게 변주되는 리듬의 힙합 댄스곡이다.

특히 광희는 가요제를 위해 금발로 염색하고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변신을 시도해 시선을 모았다.

방송후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몽키3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는 황태지(지드래곤 태양 광희)의 '맙소사'를 비롯해 이유 갓지 않은 이유(박명수 아이유)의 '레옹'이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업치락 뒤치락 1, 2위를 다퉜다.

[사진 광희 인스타그램·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한편 광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MBC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한 권지용에게 직접 랩을 전수받는 짧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광희는 "친절한 지용씨. 랩 수업. 황태지 맙소사"의 글과 해태그와 함께 게재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광희 인스타그램·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무한도전 가요제, 황태지, 광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