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고의 딤섬 맛집을 뽑아주세요 추첨 후 선물 드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4면

江南通新이 사람들이 좋아하는 요리와 이 요리로 입소문 난 유명 맛집을 선정해서 소개하는 ‘레드스푼5’를 시작합니다. 江南通新이 관련 분야 전문가와 유명 맛집 블로거 등에게 추천 받은 맛집 10곳을 독자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그중 한 곳을 골라주시면 전문가 투표 결과와 합해 상위 5곳을 선정, 지면에 소개합니다.

 이번 주는 딤섬(9월2일자 예정)에 대한 독자 의견을 묻습니다. 아래 추천 맛집은 배한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총괄셰프, 허성구 더 플라자 총괄셰프, 여경옥 롯데호텔서울 도림 셰프, 장서전 JW메리어트 서울 만호 셰프, 정석영 소펙사(프랑스농식품진흥공사) 소장, 이한주 신세계백화점 레스토랑 바이어, 조은영 어라운드더월드 편집장, 박성진 러브닷kr(맛집 리스트 사이트) 대표, 김혜준 『작은 빵집이 맛있다』 작가, 조성림 마이테이블 대표의 의견을 받아 선정했습니다.

 1~10번 가운데 최고의 딤섬 맛집 하나를 골라 체크하고, 추천 이유를 한 줄로 적은 후 사진 찍어 1666-2361번으로 8월 23일까지 보내주세요. 휴대전화 문자로 추천 이유를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같은 번호 1666-2361로 보내시면 됩니다. 문자를 보내실 땐 품목과 번호를 동시에 적어주세요. 예를 들어 ‘독자 ○○○ 딤섬 1번’ 이런 방식입니다. 매주 투표에 참여한 독자 가운데 세 분을 추첨해 미국의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인 ‘옥소’의 굿그립 채소 탈수기 ‘샐러드 스피너’(7만7000원 상당)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정한 진행을 위해 해당 식당 관계자는 참여하지 말아 주십시오.

화덕 피자 당첨자는 김지윤(4332)·이수미(0908)·홍정윤(2118)이상 세 분입니다.

딤섬 맛집 10곳

① 골드피쉬 딤섬퀴진(신사동)
② 구복(창천동)
③ 바오차이(을지로2가)
④ 브루스리(양재동)
⑤ 몽중헌(화동)
⑥ 양자강(잠원동)
⑦ 웨스턴차이나(한남동)
⑧ 크리스탈제이드
(소공동 외)
⑨ 빠오즈푸(군자동)
⑩ 쮸즈(신사동)

[관련 기사]
[레드스푼 5] 화덕피자 1위 맛집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