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컴백 원더걸스, 파격 무대에 전 멤버 선예 SNS로 응원의 글 남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뮤직뱅크 원더걸스 [사진 KBS 2TV뮤직뱅크/선예 SNS 캡처]

 
뮤직뱅크 원더걸스

뮤직뱅크 원더걸스 컴백 무대가 펼쳐져 화제다.

원더걸스는 7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 4인조 밴드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원더걸스는 신곡 '리와인드'와 '아이 필 유(I Feel You)'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원더걸스는 새빨간 원피스 차림으로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각자 악기를 들고 4인조 밴드다운 모습도 연출했다.

'아이 필 유'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프리스타일 장르의 곡이다. 80년대 레트로 느낌의 곡에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한 곡이기도 하다.

한편 뮤직뱅크 원더걸스 컴백을 지켜본 선예는 자신의 SNS에 "이모들 첫방 축하해요! 너무너무 멋져요.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선예의 딸은 TV로 뮤직뱅크 원더걸스를 지켜보고 있다.

과거 원더걸스의 리더였던 선예는 이번 앨범 공개 직전 원더걸스 탈퇴를 확정하는 말을 남겼다.

원더걸스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오는 9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원더걸스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비스트, 샤이니, 에이핑크, 비원에이포(B1A4), 티아라, 배치기, 전설, 소나무, 여자친구, 앤씨아, 유승우, 지헤라, 은가은, 딕펑스, 신지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뮤직뱅크 원더걸스’ [사진 KBS 2TV뮤직뱅크/선예 SNS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