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박초은 결혼…동갑내기 커플로 시작 9년만에 골인 "깝스 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황제성 박초은

'황제성 박초은'

개그맨 황제성(33)이 오는 9월 품절남이 된다.

황제성은 9월 박초은과 9월 12일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박초은은 황제성과 과거 열애설이 한 차례 불거진 바 있는 개그우먼이다.

방송 관계자는 "황제성이 미모의 박초은과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결혼 준비를 꾸준히 해왔고, 양가 상견례까지 마쳤다. 다음 달 식을 올릴 것"이라고 귀띔했다. 황제성 측도 "결혼하는 건 사실"이라며 "9월 12일 여의도KT타워에서 결혼한다"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황제성은 2007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황제성 박초은

황제성 박초은 웨딩사진 공개, 9년만에 골인
더불어 황제성 박초은은 최근 웨딩사진 촬영도 마쳤다. 이에 드로잉픽쳐스 그리다 스튜디오 측은 두 사람의 웨딩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촬영은 드로잉픽쳐스 그리다스튜디오 대표인 김정석 마스터 포토그래퍼가 맡아 진행했으며 JY JEONG 감독이 연출에 참여했다.

공개 연애 중이던 황제성 박초은은 지난 2007년부터 교제를 시작, 9년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09년 2년째 열애중임을 당당히 밝히고 공개 연애를 해왔던 황제성 박초은은 MBC '개그야' 인기코너 '그렇지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한편 황제성 박초은의 결혼 열애 소식에 대해 누리꾼들은 "황제성 박초은...황제성 진짜 웃긴데" "황제성 박초은...깝스 장가간다?" "황제성 박초은...깝스 좋겠다" "황제성이 박초은이랑....에미야~ ㅋㅋㅋ"

'황제성 박초은'
온라인 중앙일보
'황제성 박초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