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인피니트, '더쇼' 1위+음원차트 올킬…걸그룹 대전 속 '청일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더쇼 인피니트 [사진 SBS MTV `더 쇼` 방송 캡처]

 
'더쇼' 인피니트, 컴백과 동시에 1위… 역시 '대세'

인피니트가 '더 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21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배드'(Bad)로 1위에 올랐다.

이날 인피니트는 수록곡 '러브레터'와 함께 타이틀곡 '배드'로 무대를 꾸몄다.

'러브레터'를 통해 부드러운 가창력을 뽐낸 인피니트는 '배드'에서는 강렬한 군무와 함께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인피니트는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갓세븐, 구하라, 나인뮤지스, 마마무를 큰 점수차로 제치고 컴백 후 첫 1위를 거머쥐었다. 그러나 본 무대에는 참여하지는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일정으로 인해 '더쇼'에 출연하지 못했다.

인피니트는 '배드' 발표 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인피니트 '배드'는 '데스티니(Destiny)', '백(Back)' 등 인피니트의 대표 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짐작할 수 없이 펼쳐지며 EDM 비트가 결합돼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약됐다.

한편, 이 날 '더쇼'에는 에이식스피, 갓세븐, 구하라, 나인뮤지스, 러브어스, 마마무, 마망, 몬스타엑스, 스텔라, 앤씨아, 에이핑크, 워너비, 이기찬, 인피니트, 지헤라, 포텐이 출연했다.

'더쇼' 인피니트
온라인 중앙일보
'더쇼' 인피니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