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 이준기♥이유비, 알콩달콩 비하인드 컷 공개 … '와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유비 이준기 [사진 MBC `밤을 걷는 선비` 공식홈페이지 제공]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 배우 이준기와 이유비의 ‘수중 키스’가 화제인 가운데 수중 키스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밤선비’ 이준기와 이유비의 수중 키스 장면 촬영 전후 모습이 담겨져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준기와 이유비는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주목을 끌고있다.

‘밤선비’ 제작진은 “이준기와 이유비의 열연과 활기찬 에너지로 인해 설렘을 자극하는 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큰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더하여 제작진은 “현장에서 뿜어져 나오는 이준기-이유비의 케미가 방송에서도 잘 드러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설렘 폭발 장면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밤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첫 방송부터 MBC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해를 품은 달'을 잇는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 멜로의 향취를 제대로 풍겨낸 '밤선비' 4회는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유비 이준기 [사진 MBC '밤을 걷는 선비' 공식홈페이지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