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소녀시대, 티파니와 윤아 올킬 눈웃음 셀카 공개… '심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기가요 소녀시대 [사진 티파니 `인스타그램` 캡처]

소녀시대가 새 싱글앨범 'party'를 기습 발표하면서, 티파니와 윤아의 'SM타운 도쿄돔' 인증샷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파니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SM타운 도쿄돔'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윤아와 함께한 네 장의 인증샷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티파니와 윤아가 특유의 백만불짜리 미소를 짓고있다.

특히, 화려한 무대 의상과 리본 머리띠로 한껏 멋을 낸 티파니와 윤아의 모습은 뭇 남성 팬들을 마음을 흔들었다.

인기가요 소녀시대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소녀시대는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앨범 수록곡 '체크(Check)'와 타이틀곡 '파티(Party)'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소녀시대는 '체크(Check)'로 오프닝을 열며 블랙과 체크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무대 의상을 입고 출연했다. 소녀시대는 은밀한 분위기의 섹시 카리스마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또 '파티(Party)' 무대에서는 밝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소녀시대는 바캉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무대 의상과 발랄한 안무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소녀시대의 '파티(Party)'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운 분위기의 곡으로, '소원을 말해봐' 이후 소녀시대의 첫 여름 활동 타이틀곡이기도 하다.

이어 소녀시대는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 등을 타이틀곡들로 내세운 새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 씨스타, 걸스데이, AOA, BTOB, 채연, 틴탑, 마마무, NS윤지, 세븐틴, 멜로디데이, 밍스, 송하예, 포텐, 에이코어 블랙, 헤일로, 플레이백, 스윗리벤지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온라인 중앙일보
인기가요 소녀시대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티파니 '인스타그램'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