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광희와 '무한도전' 인증샷… "파이탕" 훈훈하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호 광희 [사진 광희 SNS]

 
수호 광희, 돈독한 친분 과시…‘무한도전’ 인증샷

제국의아이들 광희가 엑소 수호와의 친분을 인증했다.

광희는 지난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 손바닥을 겹친 채 일명 ‘무한도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수호와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는 광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또래 소년들과 다름 없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광희 수호 투샷 훈훈하다”, “수호 피부 진짜 하얗다”, “광희 표정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광희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고정 출연 중이다.

지난달 1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광희가 기존 멤버들과 ‘무모한 도전’의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광희가 제일 연장자 박명수와의 줄다리기에서 져 굴욕을 당했다. 이 장면에서 ‘무한도전’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무한도전’ 멤버들 중 가정 어린 광희가 저질 체력으로 유명한 박명수에게 질질 끌려가는 모습을 보여 시청률을 상승하도록 했다. 멤버들은 “젊은 애가 어떻게 명수 형에게 질 수가 있냐”며 광희의 저질 체력을 비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광희는 멤버들과 어색함 없이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무한도전 최고의 시청률을 이끌어 내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광희 무한도전 시청률 재조기 되길” “무한도전 시청률이 광희 덕분에 올랐나” “무한도전 광희 잘 데리고 왔다 시청률도 높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수호 광희
[사진 광희 S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