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4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신랑 참 잘생겼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장윤주 4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신랑 참 잘생겼다”

방송 '섹션TV 연예통신' 장윤주(35)의 결혼식 풍경이 공개됐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번주 실검이 전파를 탔다.

5위는 유승준 방송 사고, 4위는 송중기 전역, 3위는 닉쿤 티파니 결별, 2위는 장윤주 결혼, 1위는 원빈 이나영 극비 결혼 순이었다.

장윤주는 지난 29일 서울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700여명의 축복 속에서 4살 연하의 사업가 정승민씨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장윤주는 결혼식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신랑이 참 잘생겼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하객으로 참석한 유재석은 "녹화를 하고 있는데 그곳까지와서 남편 자랑을 하고 갔다. 첫날밤 걱정 없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하나 아하늬 이적 황정민 한혜진 유희열 등이 장윤주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장윤주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이적은 "(장윤주가) 시종일관 웃다가 마지막에 조금 울었다"라며 결혼식 풍경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 한혜진은 "빨리 예쁜 아기 갖기 바란다. 행복해"라며 축하인사를 건넸다. 또한 장윤주가 새신랑과 애프터 파티에서 로맨틱한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한편 코미디언 박명수가 과거 라디오를 통해 모델 장윤주에게 "축의금 30만 원 내겠다"라고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장윤주 결혼’ ‘장윤주 박명수 축의금 30만원’ ‘장윤주 정승민’ ‘장윤주 기자회견’ [사진 장윤주 공식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