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 예약 판매 돌입'…음판 홈페이지 마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러브 미 라잇’. [사진 찬열 인스타그램]

엑소,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 예약 판매 돌입'…음판 홈페이지 마비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에서 엑소와 샤이니의 음반을 예약판매하면서 접속자 수가 폭주하고 있다.

28일 신나라레코드 일산점은 그룹 샤이니의 음반 ‘오드(odd)’와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다음달 3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핫트랙스와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에서는 엑소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를 18.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핫트랙스와 신나라레코드는 엑소 앨범 예약 판매자들에게 포스터를 함께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구매자가 몰리며 서버가 폭주하고 있다.

‘러브 미 라잇’.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와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디 엑솔루션’을 진행하며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하고 있다.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동시에 멋진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앞서 엑소는 정규 2집 ‘엑소더스’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로 활동하며 국내외 각종 음원과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또 지상파와 케이블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무려 18개의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등 초특급 글로벌 대세다운 맹활약을 펼쳐 신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러브 미 라잇’ 소식에 네티즌들은 “엑소 러브 미 라잇 신나라레코드 샤이니, 대박이다” “엑소 러브 미 라잇 신나라레코드 샤이니, 인기 많네” “엑소 러브 미 라잇 신나라레코드 샤이니, 역시 엑소랑 샤이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러브 미 라잇’. [사진 찬열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