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기 물티슈 순둥이, 다둥이 마라톤 대회 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호수의나라 수오미(대표이사 이미라)는 창사 7주년을 맞아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10일 서울광장에서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소리를 듣고 품질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순둥이 물티슈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행사 당일 순둥이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카오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로 현장에서 소식받기를 눌러주는 모든 분께 순둥이 엠보싱 휴대용 물티슈를 증정하고, 7주년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10분을 추첨해 물티슈 1box도 증정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수오미 관계자는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품질 개발 및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행사, SNS 채널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가 주최하는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결혼 및 출산을 장려하고, 아이들이 서로 어울리며 마음껏 달릴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그 외 난타특별공연, 벌룬마임쇼, 기마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기기사]

·간염 환자 5,6월달에 가장 많아 [2015/05/14]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1시간짜리 불법 성형광고” [2015/05/14] 
·명지병원, 예술치유페스티벌 개막 공연 성료 [2015/05/14] 
·길병원, 장애인 고용 촉진에 나서…장애인자회사 가천누리 개소 [2015/05/14] 
·개소 1주년 경희대 한의약임상시험센터, 국제학술대회 개최 [2015/05/14] 

권선미 기자 kwon.sunmi@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