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만드는 비법 알려드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30~40대 주부 10명을 초대해 ‘테팔 블렌드 포스 글라스 쿠킹 세미나’를 진행한다. 서울 중구 매일경제빌딩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스무디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메이스 테이블』의 저자인 메이 요리연구가가 참석해 과일·야채·견과류 스무디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정보를 알려준다. 이날 알려주는 레시피는 메이 요리연구가가 직접 개발한 것으로 여느 요리책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요리 방법이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주어지는 테팔의 ‘블렌드 포스 글라스’를 활용해 그 자리에서 배운 방법 그대로 직접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행사 후에는 참가자 10명에게 테팔의 ‘제이미 올리버 웨이브 프라이팬 24㎝’를 제공한다. 또 참석 후기를 온라인 블로그에 올린 참가자들 중 우수 후기자 한 명을 선정해 테팔의 ‘블렌드 포스 글라스’를 선물한다. 참가 신청은 중앙일보 고객멤버십 JJ라이프(jjLife.joongang.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테팔 쿠킹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응모 마감: 5월 13일 당첨 발표: 5월 15일

중앙일보 독자에게 ‘테팔 블렌드 포스 글라스 쿠킹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30~40대 주부 10명을 선정해 건강한 스무디 레시피를 알려주고 참가자에게 테팔의 ‘제이미 올리버 웨이브 프라이팬 24㎝’를 선물합니다. 중앙일보 고객멤버십 JJ라이프(jjLife.joongang.co.kr)에서 응모하시면 됩니다. 당첨자는 사이트에 공지하고 휴대전화로 개별 통보합니다. 문의 1588-36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