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엠카운트다운 방탄소년단, EXID 제치고 1위… 립스틱 공약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엠카운트다운 방탄소년단 [사진 일간스포츠]

그룹 방탄소년단이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5월 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dd You)'가 EXID의 '아 예'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위 수상 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스태프들 정말 감사하고, 저희 회사 빅히트 식구들도 사랑한다. 또 저희 가족 분들도 사랑한다"며 "이 상을 타게 해 주신 저희를 아는 분들 모두 감사한다. 팬클럽 아미도 사랑한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공약으로 내걸었던 '입술에 빨간 립스틱 바르기'를 지키며 유쾌한 앙코르 무대를 꾸몄다.

방탄소년단은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1위 후보다운 면모를 뽐내는 가운데, 감성적인 표정연기까지 펼쳐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화양연화 pt.1'은 방탄소년단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음반으로 타이틀곡 'I NEED U'는 끝나가는 사랑 때문에 불안해 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김예림 디아크 레드벨벳 로미오 마이네임 박보람 방탄소년단 베스티 블락비바스타즈 BIGBANG(빅뱅) ELSIE(엘시) 오마이걸 UNIQ(유니크) EXID(이엑스아이디) 장현승 전효성 지누션 JIMIN N J.DON(지민앤제이던) HOTSHOT(핫샷) 홍자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