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아, "생존신고" 30세 맞아? 방부제 미모 … 신곡 ‘후아유’ 음원차트 1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보아 후아유 [사진 보아 인스타그램]

컴백을 앞둔 가수 보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보아는 자신의 SNS에 "생존신고"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보아는 한 손으로 한쪽 눈을 가리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셀카를 SNS에 올렸다. 특히 보아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에 이목을 받았다.

한편, 가수 보아(29)의 자작곡 ‘후아유’(Who Are You)가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6일 보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보아의 정규 8집 앨범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수록곡 ‘후아유’를 공개하고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6일 선공개 된 보아의 ‘후아유(Who are you)’는 이날 오전 8시 기준으로 엠넷, 올레뮤직, 지니차트,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등 7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이번 보아의 ‘후아유’ 뮤직비디오에 엑소(EXO)의 세훈이 특별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은 소개팅을 위해 한껏 꾸미고 나갔지만 폭탄인 상대를 만나 곤란해 하다가 소개팅 장소를 잘못 찾아왔다는 사실을 깨닫고 달려나갔습니다.

공개된 보아의 ‘후아유’ 뮤직비디오 속에는 가사 내용을 담아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표현했다.

또한 이번 보아의 자작곡 ‘후아유’에는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피처링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보아는 오는 12일 0시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의 전곡 음원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보아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