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늘이 허락한 또 하나의 작품, 중국 웨이하이포인트 호텔&골프리조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세계가 인정한 중국 청정 도시 웨이하이는 아름다운 바다를 두르고 기후가 온화하여 맑고 청명한 기운 가운데 자연을 온몸으로 깊이 즐기는 휴식의 편암함을 만끽할 수 있다. 위해 공항에서 45분, 시내 중심부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하며, 아시아나항공이 웨이하이와 옌타이로 매일 1~2회 이상 운항중이다.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World Best Top 5’를 목표로 탄생시킨 종합 휴양 골프 리조트 웨이하이 포인트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기이한 암석과 절벽이 있는 독특한 환경 조건을 갖추었다. 바다, 산과 절벽이 이루어내는 장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빌라와 호텔, 클럽하우스 및 부대시설을 설계한 켄 민성진은 하버드대 건축대학원 석사 출신의 촉망 받는 건축가이며, 현대적이고 독특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라운딩 끝에 찾아오는 기분 좋은 피로감이 밀려들 때쯤 바다가 더욱 가까이 느껴지는 빌라와 호텔은 편안함으로 가득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양 옆으로 이어지는 날개 모양의 호텔은 비상하듯 역동적인 모습을 형상화 하고 있으며, 특히 석양이 질 때 빼어난 경관을 한껏 볼 수 있으며,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에 상응하는 품위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바쁘게 살아온 현대인들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끼게 한다.

매년 KLPGA 금호타이어배 골프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총 150만 제곱미터의 면적에 18홀 72파의 국제급 표준 골프장으로써 3면이 바다에 둘러싸여 있어 풍경이 수려하고 자연적인 지형을 그대로 살려 섬세하게 설계한 코스이다.

코스 어디에서나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시원한 분위기에서의 플레이를 하실수 있으며, 천연의 해협, 협곡, 송림을 지나면서 라운딩 해야 하므로 매번 신중함을 더해야 한다. 특히, 12번 홀은 해안가 기암괴석과 울창한 수림을 넘겨 히든 그린에 볼을 안착시켜야 하며 4번 절벽그린, 17번 월해C형 코스로 코스마다 매우 도전적인 홀이다.

다소 업 다운이 있어 많은 공이 소모되는 희생을 감수하여야 하며, 또한 그린 공략시에도 바닷바람과 산세의 높고 낮음과 좌우의 그린경사에 유의해야 한다. 초보자에게는 다소 어려운 코스이지만 편안한 마음으로 게임에 임하신다면 자연의 광활함과 움장함에 더불어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금번 4월 25일(토요일) 명가트레블에서는 2박3일 웨이하포인트 골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항공 및 전동카, 캐디피, 저녁만찬이 포함되어 있으며 동방항공을 이용시 799,000원, 아시아나항공을 이용시 899,000원이다. 또한, 전고객 골프공과 골프 양말을 증정하며 40명 이상 출발 시 현지에서 세마 골프대회를 진행하며 소정의 시상품과 만찬을 준비하여 진행한다. 문의 02-318-2676 www.golfzzim.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