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은결, 미녀 파트너 출신 여자친구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나 혼자 산다 이은결 [사진 MBC 방송 캡처]

‘나 혼자 산다 이은결, 13년 열애 여자친구 공개…“미녀 파트너”’

마술사 이은결(33)이 13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혀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은결은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강남은 키 189cm의 이은결이 선글라스를 끼고 운전하는 모습에 “키도 크고 마술사고 운전하는 모습이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모습이다. 여자친구는 있느냐”고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은결은 “있다. 13년 됐다. 에전에 내 회사에서 미녀파트너를 했었다. 그 친구가 한국무용을 해서 같이 하자고 했다”며 여자친구가 마술 도우미 미녀 파트너 출신임을 밝혔다.

이에 김광규는 “숟가락이 어디있는지 다 알고 그렇죠?”라고 말해 “무슨 말이냐. 엄마냐”는 타박을 받았다. 김광규는 “13년 사귀었으면 엄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나 혼자 산다 이은결 [사진 MBC 방송 캡처]

한편 이날 이은결은 자신의 작업실도 공개했다. 작업실에는 1년치 스케줄과 각종 상패 등이 전시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은결은 곧바로 파트너 새 ‘싸가지’가 있는 방으로 향했다.

이은결은 싸가지에 대해 “2003년 단독 콘서트를 처음할 때 같이 했다. 세계 최초 군필조다”며 해군 홍보단에 복무했음을 밝혔다. 이어 “쟤도 고생하고 나도 고생했다”며 말은 안 통하지만 교감이 된다고 말해 애정을 과시했다.

이은결은 싸가지가 2살 정도의 나이라며 “세계에서 이 정도 새는 없을 거다. 많은 마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이은결, 여자친구 누구야 궁금해”, “나 혼자 산다 이은결, 새가 군필이라니?”, “나 혼자 산다 이은결, 13년이나 사귀었다니 거의 가족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나 혼자 산다 이은결 [사진 MBC 방송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