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3월 신문콘서트 마감 … 다음달에는 28일에 열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0면

중앙일보 ‘월간 신문콘서트’ 3월 행사의 참가 신청이 마감됐습니다. 당초 이달 25일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신청 안내가 나간 지 하루 만에 참가 정원(200명)을 초과해 부득이하게 마감을 앞당기게 됐습니다. 이미 공지한 대로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이 초대장을 공연장 입구에서 제시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장 좌석에 한계가 있어 다 모시지 못한 점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청춘리포트가 중앙일보 창립 50주년을 맞아 매달 진행 중인 신문콘서트의 3월 주제는 ‘신문과 문화’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선 신문이 한국의 문화·예술 영역에 미친 영향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공연도 함께 즐기는 시간이 펼쳐집니다.

 3월 신문콘서트에는 가수 이승철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는 이씨는 지난해 탈북 청년들로 구성된 합창단을 이끌고 독도에서 음악회를 열어 깊은 감동을 전했습니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그는 아프리카 차드 지역에 학교 짓기 사업을 펼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열심입니다. ‘Lee&chad 스쿨’이라는 타이틀의 학교 짓기 사업은 10년간 10개의 학교를 짓는 것으로, 올해로 네 번째 학교를 완공한 상태입니다.

대중예술가로서 문화적·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이승철씨는 이번 신문콘서트에서 ‘한국의 문화·예술과 신문’이라는 주제로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공연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달 31일에 열리는 3월 신문콘서트 내용은 청춘리포트 지면과 온라인 중앙일보 등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월 행사에 초대받지 못한 분들은 다음달 28일에 열리는 4월 행사에 다시 신청해주세요. 4월 행사는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3월 행사에 신청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