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의 그녀' 하시시박, 완벽 동안 미모…나이 알고보니 '말도 안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봉태규의 그녀' 하시시박, 완벽 동안 미모…나이 알고보니 '말도 안돼'

 
배우 봉태규와 결혼 소식을 알린 하시시박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봉태규의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3일 “봉태규가 2세 연하 포토그래퍼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봉태규의 예비 신부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사진작가다.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작품들로 유명한데 특히 잡지계, 광고계 등에서 각광받는 인물이다.

하시시박의 예명에서 ‘하시시’는 대마라는 뜻으로, 17세 당시 인도 여행을 하던 도중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 생각해 예명을 '하시시박'이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시시박은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와 아트필름을 제작하기도 했다. 하시시박은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색이 뚜렷한 상업사진을 찍어 업계에서 유명세를 얻었다.

또 83년생이라는 나이와 달리 동안 미모를 자랑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봉태규 하시시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봉태규 하시시박, 행복하세요” “봉태규 하시시박, 둘 다 동안이지” “봉태규 하시시박, 하시시박 정말 동안이야” “봉태규 하시시박, 행복하게 잘 사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시시박은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봉태규 하시시박’ [사진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