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결혼, 예비부인 하시시박과 SNS에 사진 올려… 사진의 내용은 무엇?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봉태규 결혼’

배우 봉태규가 자신의 SNS에 결혼 상대인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제했다.

봉태규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살게요”, “모두 감사합니다!” 등 두 개의 글을 올리며 하시시박과의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봉태규와 그의 결혼 상대 하시시박은 카메라 앵글 안에서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 장난스러운 모습, 음식을 함께 먹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봉태규의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지난 3일 “봉태규가 2살 연하의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과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봉태규 측은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서로 대화가 잘 통해 급속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봉태규 측은 “봉태규와 하시시박이 각자의 바쁜 스케줄을 마치고 결혼을 준비하려다 보니 오는 10월로 결혼식 날짜를 잡게 됐다”면서 “속도 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해 논란을 잠식시켰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의 결혼 소식과 함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너무 잘어울린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의외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축하한다”, “봉태규 하시시박 결혼, 또 하나의 선남선녀 커플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봉태규 결혼’[사진 봉태규 인스타그램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