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음악교실, 체험교실 참가자 및 재원생 대상 수업 후기 공모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봄학기를 맞이해 ‘야마하음악교실’의 체험교실 참가자와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우수 수업 후기를 올리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사랑해요 야마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동의 시기별 성장과 발달 정도에 맞춰 감성 중심의 다양하고 종합적인 음악교육활동을 펼치는 ‘야마하음악교실’은 현재 만 2세부터 5세의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야마하음악교실의 전국 25개 센터에서 무료체험교실을 운영 중이다. 모든 수업은 전문 강사의 지도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3월 14일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야마하음악교실 홈페이지에서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체험교실 참가자와 재원생은 [홈페이지-고객센터-레슨후기]란에 각각 ‘체험교실후기’와 ‘수업후기’ 말머리를 붙여 수업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담아내면 된다.

야마하는 우수 후기를 올려준 재원생 1등 1명에게 야마하 고급 오디오 ‘TSX-132’, 2등 1명에게 야마하 키보드 ‘PSR-E243’, 3등 1명에게 야마하 헤드폰 ‘HPH-M82’, 4등 2명과 체험교실 참가자 20명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야마하음악교실 홈페이지와 개인 블로그에 수업 후기를 올리고, 블로그에 체험교실 신청 페이지를 링크한 재원생들 중 각 센터별로 1명씩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27일 발표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야마하음악교실은 음악교육 분야에 있어 최고라는 자부심이 있다”며, “이번 공모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음악적 능력 향상은 물론 심리적?정서적 측면에서의 변화 등 야마하음악교실을 다니면서 느꼈던 좋은 점들이 많은 학부모님들에게 공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음악교실 공식 홈페이지(www.yamahaschool.co.kr)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