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꼬부기 닮았다?…비교 사진 보니 '깜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배우 하연수(24)가 연제욱(27)과 함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연수와 꼬부기의 닮은꼴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하연수는 지난해 영화 ‘연애의 온도’를 통해 데뷔했다. 하연수는 또 같은 해 Mnet ‘몬스타’ ‘감자별’에 출연해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하연수는 데뷔를 하며 인기 만화 ‘포켓몬스터’의 캐릭터인 ‘꼬부기’의 닮은꼴로 ‘꼬부기녀’란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하연수의 커다란 눈망울과 동그란 얼굴형이 꼬부기와 닮아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작사 ㈜넥스트무브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본편을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23일 공개했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 드라마다. 하연수와 연제욱이 주연을 맡았다.

이 작품은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제욱(연수 역)이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하연수(유리 역)를 만난 후 느끼는 설렘의 감정을 담은 웹드라마다.

하연수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을 직접 부르며 설렘 가득한 감정들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하기도 했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23일 방영을 시작했다. 공식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하연수’ ‘하연수 꼬부기’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