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 식품 회사들의 한국 진출이 러시를 이루고 있다.
켄터키 치킨에 이어 미국 서부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이어니어 치킨이 국내에 들어온다.
국내의 파이어니어 코리아사는 미국의 파이어니어 테이크아웃사와 국내 독점 판매권 및 기술 도입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부터 전국에 50개 이상의 판매망을 설치키로 했다.
기술 도입료는 25만 달러로 앞으로 특약점 운영자는 미 본사에서 14주의 교육도 받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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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일 식품 회사들의 한국 진출이 러시를 이루고 있다.
켄터키 치킨에 이어 미국 서부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이어니어 치킨이 국내에 들어온다.
국내의 파이어니어 코리아사는 미국의 파이어니어 테이크아웃사와 국내 독점 판매권 및 기술 도입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부터 전국에 50개 이상의 판매망을 설치키로 했다.
기술 도입료는 25만 달러로 앞으로 특약점 운영자는 미 본사에서 14주의 교육도 받게된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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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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