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변요한, '프리 커피' 시청률 공약 인증…"응원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변요한’

변요한(28)이 배우 이성민(46)과 임시완(26)에 이어 ‘미생’ 시청률 공약을 실천했다.

변요한은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생’ 시청률 3%로 공약 중. 따뜻한 커피 마시러 오셔서 응원해 주신 분들 감사 드립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능글맞은 인턴 한석율 역으로 출연중인 변요한이 말끔하게 정장을 차려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미생’ 속 트레이드 마크인 변요한의 5:5 가르마와 구불거리는 머리는 드라마 속 한석율이 그대로 나온 듯한 모습이다.

앞서 ‘미생’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3번째. 배우 변요한의 ‘프리 커피(Free Coffee)’. 그리고 홈페이지에 응모해주신 행운의 인턴사원 분 만나러 갑니다”는 글과 함께 “배우 변요한의 프리 커피. 대한민국 인턴사원&ampamp;직장인 파이팅”이라는 문구가 적힌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변요한의 공약은 이날 낮 12시 30분 강남역 8번 출구 투썸플레이스 앞에서 이뤄졌다.

앞서 ‘미생’의 주연 배우 6인(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 은 ‘미생’ 시청률 3% 달성시 간식 및 치킨 맥주 쏘기, 프리 허그 등의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이성민은 아침 출근길 직장인들과 프리 허그를, 임시완은 한 회사를 찾아 직장인들에게 야식을 쏘며 공약을 이행했다.

현재 ‘미생’은 방송 3주 만에 케이블 드라마로서는 상상하기 힘든 평균 시청률 4.6%, 최고 시청률 6.0%를 찍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변요한’ [사진 ‘미생’ 공식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