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화 '패션왕' 예고편,주원·설리·안재현 등장…웹툰과 '싱크로율 100%'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영화 ‘패션왕’의 캐릭터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패션왕’은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웹툰을 원작으로 스크린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패션왕’은 웹툰 속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존재감 제로인 기안고 빵셔틀에서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게 되는 우기명 역은 배우 주원(26)이 맡았다.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은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20)가 맡아 스크린에서 처음으로 주연에 도전한다.

날 때부터 완벽했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으로 활약한 배우 안재현(27)이 연기한다.

완벽한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 역은 배우 박세영(26), 기명에게 ‘간지’를 일깨워주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 역은 배우 김성오(36)가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에서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빠르고 화려하게 펼쳐지는 배우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예고편 마지막에 “나는 패션왕이 될 우기명이다”는 자신감 넘치는 주원의 마지막 대사는 패션에 눈 뜬 우기명의 대반전을 기대하게 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영화 ‘패션왕’ 예고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