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놀부 부대찌개, 휴가철 맞아 사리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종합전문외식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를 찾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조건 없이 라면 사리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바깥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외식 메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놀부 부대찌개를 맛있게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이는 직영점 위주로 진행된 장마 이벤트의 후속이기도 하다.

(주)놀부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날씨나 시간대, 인원수 구분 없이 전국 400개의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매장(직영점 제외)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테이블당 라면 사리(1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7월부터 서울 대학로점, 천호점, 신촌점 및 대구 수성점 등 4개 직영 매장에서는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드리고자 “비 오는 날 라면사리 공짜” 레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1초에 하나씩 팔리는 부대찌개'의 명성을 자랑하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지난 4월 '소고기부대찌개', '그릴소시지부대찌개', '우삼겹철판구이' 등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특히 (주)놀부의 23년 부대찌개 핵심 양념제조 기술을 담아 특별 제조한 카레 육수에 푸짐한 식재료가 돋보이는 이색메뉴 '카레부대찌개'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주)놀부 관계자는 "부대찌개에는 사리 추가가 필수라는 고객들의 의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한 달간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여름은 전국 방방곡곡에 있는 놀부의 푸짐한 부대찌개와 함께 이열치열로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