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클라우드, 이태리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10년 무상보증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럽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가 장기보증 프로모션으로 품질을 자신하고 나섰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www.lacloud.co.kr)는 8월 31일까지 10년 무상보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라클라우드를 렌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년간 무상보증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라클라우드를 렌탈로 판매하고 있는 안마의자 1위기업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제품의 10% 이상이 경화되면 적어도 10년간은 A/S 또는 교체를 무상으로 실시하겠다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이라며 “품질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뜻을 담은 이벤트”라고 말했다.

실제 합성라텍스에 비해 기본 5년 정도 수명이 긴 천연라텍스의 특성에 더해, 최첨단 설비에서 전통 던롭공법으로 생산하고 건조하는 라클라우드의 내구성은 10년을 훌쩍 넘어선다는 것이 바디프랜드 측의 설명이다. 업계에서도 10년 무상보증을 걸만큼 이태리 천연라텍스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고, 이를 프로모션으로 활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라클라우드 사업부문을 총괄하는 정지우 이사는 “합성라텍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 라텍스인데다, 이태리 현지공장의 우수한 생산관리 역량을 자신했기 때문에 무상보증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