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골프장 “남춘천CC”, 골프와 종합휴양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에 위치한 남춘천CC는 오염되지 않은 순수한 자연경관과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골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에 인접해 있는 남춘천CC는 남춘천IC에서 5분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주중/주말 정체가 없는 경춘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강일 IC 기준 30분거리로 수도권 어느 골프장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42만평의 광활한 면적에 18홀인 남춘천CC는 전장이 수도권에서 가장 긴 7450야드로 조성된다는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 최장인 전북 익산시 소재 베어리버CC의 베어코스 다음으로 긴 전장이다. 또 하나의 특징은 18홀 규모의 그린의 굴곡이 가장 심하다는 것이다. 티 박스에 서면 남춘천C.C가 호연지기의 장임을 느낄 수 있다. 바로 넓은 랜딩 에어리어 때문이다.
구력에 관계없이 자연과 함께 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배려로 설계된 남춘천CC의 코스는 다양한 구력의 골퍼들이 저마다의 기량 안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남춘천CC는 오는 2016년까지 남춘천CC를 기반으로 80여만평 부지에 들어서는 국내 첫 리조트하우스 ‘더스프링(The Spring)’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스프링(The Spring)’은 국내 복합쇼핑몰 ‘포도몰’ 운영등 17건 이상 성공적으로 시행을 한 대단위 개발 사업 전문 대표 건설사인 한원그룹에서 시행하는 리조트로 골프는 물론 스파, 호텔, 야외체육시설 등 다양한 레저시설과 함께 첨단 보안?응급구호 서비스까지 휴양과 생활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향후 가치가 더 빛나는 골프장이다. 남춘천CC 관계자는 “남춘천CC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공간이자 재충전의 장소로 레저시설을 즐기면서 휴양을 누리는 풍성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춘천CC는 현재 법인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 특별 법인회원권은 파격적인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골프 매니아 및 법인업체고객들의 회원권 문의(02-3430-9080)가 빗발치고 있다.
알만한 법인업체가 주로 찾는 골프장으로 다양한 법인사와 함께하고 있는 남춘천CC의 법인특별상품은 회원권 입회금 반환도 원활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과거 분양을 놓친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하여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