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 여름, 믿고 보내는 효과 만점 방학캠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영국 명문사학의 교육을 제주에서 만나는 nlcs제주영어캠프>

NLCS Jeju에서는 이번 여름 방학 기간 동안 NLCS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NLCS제주영어캠프를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2주, 3주로 나뉘며 두 프로그램 모두 7월 29일(화)에 시작하여 2주는 8월 10일(일), 3주는 8월 17일(일)에 종료한다. 2주 프로그램은 초등 1학년 ~ 6학년, 3주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 중등 3학년이 참가 가능하다.

NLCS제주영어캠프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국내캠프 비용으로 영국 명문사학인 NLCS Jeju의 학습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학생들은 최신식 NLCS jeju 시설에서 지내며 아침부터 밤까지 영어에 노출된 상태로 생활하게 된다. 철저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레벨별(Fluent Speaker와 Excellent Writer로 구분)학습이 이루어진다.

두 레벨 모두 말하기 뿐만 아니라 글쓰기, 자연스러운 어휘, 표현 학습이 이루어져서 어느 한 부분에 집중하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영어 회화 습관을 익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국제학교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한 연극, 문화, 체육, 과학 등 다양한 과목 학습을 영어로 진행하며 학생들은 보다 더 흥미로운 환경 속에서 영어를 학습한다.

또 다른 NLCS제주영어캠프의 장점은 함께하는 교수진에 있다. 영어권 국가 현지 국, 공립학교 소속 선생님들 혹은 국내 대학 영어 과목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강사진을 통해 학생들은 보다 다양한 국가의 언어와 문화를 익히게 된다. 또한 국내 및 해외 명문대 한국인 보조 선생님들을 철저하게 교육하여 학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

해외 유학을 준비하거나 국제학교 입학을 꿈꾸는 학생에게 특히 추천하는 캠프이다.
(문의: 02-6363-8888/ www.nlcsjejucamp.com)

<명문대 재학생과 학습법 찾는 자기주도학습 멘토링캠프>

중앙일보교육법인에서는 여름방학기간 동안 명문대생 멘토와 함께하는 자기주도학습 멘토링캠프 공부의신 공부개조캠프(이하 공신캠프)를 진행한다. 공신캠프는 7월 28일(월)을 시작으로 8월 9일(토)까지, 기본과정(5박6일)은 2기수, 심화과정(12박 13일)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기본과정은 초등학교 5학년~중학교 3학년, 심화과정은 중학교1학년~3학년이 참가 가능하다.

공신캠프에서 참가학생은 명문대 재학생 멘토와 함께 과목별 취약점을 진단, 분석하고, 매일 1:1 멘토링을 진행하여 나만의 학습전략을 습득한다. 특히, 멘토가 참가자와 진행한 학습,생활멘토링 내용을 매일 커뮤니티에 업로드하여, 학부모도 캠프기간 동안 집에서 공신캠프에 함께 할 수 있다.

학년별로 차별화한Activity도 공신캠프의 큰 강점이다. 진로탐색, 리더십향상, 포트폴리오 관리, 전략적 글쓰기 활동을 통해 자기계발능력을 키워 남다른 신학기를 대비할 수 있다.

한편, 12박 13일 동안 진행되는 심화과정은 참가자가 기본과정에서의 학습코칭 내용을 바탕으로, ‘계획-실천-피드백’ 과정을 반복 실습하여 올바른 공부습관을 완성하도록 한다.

공부의 재미와 이유를 찾고, 신학기 학업성적 도약을 목표로 하는 학생에게 특히 추천하는 공신캠프는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경기도 안산)에서 진행된다.
(문의: 02-2031-156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