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내달 1일까지 하반기 신입생 원서접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원장 이희수, http://ghrd.cau.ac.kr)이 인적자원개발학과와 해운물류학과 하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정원은 각 과별 석사과정 학생 00명씩이고,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며, 학사과정의 출신학과 또는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원서접수 사이트(www.uway.com)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접수 시 필요한 서류(입학원서와 수험표 외 학업계획서 및 경력사항 등)는 6월 3일 17시까지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원서접수 마감 후 6월 14일 입학 면접 전형을 거친 뒤, 6월 2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관계자는 “직장인이나 평소 가사 때문에 바쁜 주부, 투잡을 하고 있는 사람 등 여러 학생들의 편의를 배려하기 위해 금요일 오후와 토요일 전일에 커리큘럼을 진행한다”면서 “국가 및 지역 HRD 전문인력이나 동북아 물류를 진두지휘 할 꿈이 있는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금번 신입생을 모집하는 해운물류학과는 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해운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해양수산부 '물류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지원을 받아 학생들에게 국내 및 해외연수 등 다양한 학생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입학생 전원에게 등록금의 일부를 국고 장학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또 인적자원개발학과는 미래를 혁신할 창의적 인재 개발을 위해 기업교육, 국가인적자원개발, 지역인적자원개발의 특성화 된 우수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부 '수도권대학 특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오는 24일 중앙대학교 303관 법학관 405호에서 ▲의미있는 업무에서의 삶과 일의 균형 맞추는 것의 영향 ▲업무를 통한 인간의 전문성 발현 등 2가지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