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샤브샤브의 '참 맛' 입안 가득 … 효도 외식 1번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채선당 샤브샤브(채선당BASIC)와 채선당PLUS는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하기 좋은 외식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채선당]

1년 중 가장 외식이 잦은 가정의 달인 5월이다. ‘외식’은 단순히 한끼를 해결하는 게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데 더 큰 의미가 있다. 수많은 외식 장소 중에 가족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안성맞춤인 외식장소는 어디일까?

 외식 장소는 워낙 많지만 그 중에서도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하기 좋은 외식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채선당 샤브샤브(채선당BASIC)와 채선당PLUS가 있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각종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샤브샤브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연령층에서 폭넓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채선당 샤브샤브(채선당BASIC)는 일반 샤브샤브 전문점과는 달리 신선한 친환경야채를 샤브샤브의 주재료로 하기 때문에 어른들은 물론 평소 야채를 멀리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기에 훌륭한 외식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새싹 야채를 비롯해 숙주, 적채, 당근, 양파, 오이, 파인애플 등 많은 종류의 생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돌돌 말아 먹는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남쌈 샤브샤브가 샤브샤브 메뉴 중에서도 대세이다.

 온 가족이 더욱 푸짐하고 다양하게 외식을 즐기고 싶다면 채선당PLUS를 추천한다. 채선당PLUS는 샤브샤브에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기본 메뉴인 샤브샤브나 불고기 전골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푸짐하게 차려진 샐러드바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족 각자의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는 샐러드의 종류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식사 후 후식까지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가족 외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대표 가족외식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는 채선당(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이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맛있는 식사 기회 제공은 물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특별한 효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5월 채선당과 함께하는 ‘부모님 감사 이벤트’가 바로 그것.

 ‘부모님 감사 이벤트’는 부모님을 모시고 채선당에서 외식을 하기 원하는 고객 20명을 선정해 매장 예약과 식사권(5만원),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5월 6일까지 온라인 카페 ‘여자들의 상큼한 수다 채선당 샤브샤브’ (http://cafe.naver.com/shabu01/7013) 이벤트 모집글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에는 채선당에서 부모님과 외식을 하고 싶은 이유와 방문할 매장명을 적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채선당 매장이 있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7일 온라인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주)채선당 김익수 대표는 “5월은 자식으로서 부모로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가족 외식이 많은 시기이다. 올해도 좋은 식재료로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채선당과 함께 온 가족이 행복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찬영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