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이 커피머신만 갖추면 집이 바로 카페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작고 컬러풀한 네스프레소 새로운 커피머신 ‘이니시아’.

가정의 달 5월에 꼭 선물을 드려야 할 분이 있다면 커피용품을 추천할 만하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 환영받는 선물이 될 것이다. 집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에스프레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으로 네스프레소가 새로 선보인 작고 컬러풀한 ‘이니시아(Inissia)’가 인기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캡슐커피머신’은 홈카페의 대중화를 가져온 대표제품이다. 특히 네스프레소의 캡슐커피는 질 좋은 최상급 원두만을 골라 전문가들이 직접 블렌딩·로스팅·그라인딩한 22가지 종류의 색다른 커피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프리미엄 커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는 작고 컬러풀한 외모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2.4kg의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이동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개인 공간인 책상 위뿐만 아니라 책장·싱크대 등 좁은 틈새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린다. 또 사무실·집·캠핑장 등에서 이동하며 즐길 수 있어 친구나 배우자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이니시아는 작은 몸집에도 기존 네스프레소의 명성에 걸맞은 기술과 성능을 자랑한다. 19바의 높은 추출압력 성능을 가지고 있어 품질 좋은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데 손색이 없다. 또 캡슐을 11개까지 저장 가능한 대용량 캡슐 컨테이너와 0.7L 물탱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25초 예열 기능, 자동 커피량 조절 기능, 9분 미작동 시 자동 전원 해제 기능 등 편리한 기능이 적용되었다.

이니시아는 ‘루비레드’ ‘오렌지’ ‘스카이블루’ 등 모두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고 다른 모델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특히 4월 한정판 색상인 스카이블루는 우유거품기인 에어로치노와 함께 구성된 번들 패키지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니시아 론칭을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이니시아 유니버스’를 오픈했다. 커피 체험존·커피 레시피 체험존·제품 전시존·비디오월·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작품 전시 공간 등 볼거리와 체험 거리가 있다. 4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니시아 유니버스’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 시 이니시아 론칭 기념으로 제작된 이니시아 티셔츠나 쿠션이 한정 수량 증정되며, 네스프레소 커피 10개 슬리브(캡슐100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이니시아 에코백이나 다이어리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