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2014년도 신입생 입학식 성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이사장 박덕영) 가 6일 KBS스포츠월드 1체육관에서 2014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입학식은 이색적인 소셜 파티로,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이번 입학식을 통해 학생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려는 노력을 기울였다.

입학식은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의 비전을 제시하고 신입생들의 꿈을 독려하며 시작을 알렸다. 이어 학생들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입학식장은 전문 DJ의 공연과 함께 파티장으로 변모했다. 신입생들에게 도움이 될 학교 생활 안내, 동아리 활동 안내 및 상담 부스와 더불어 다양한 게임이 입학식장 곳곳에 배치되었다. 학생들은 젊은 세대답게 자유롭게 소통하고 어울리며 축제로서 입학식을 즐겼다. 이번 입학식에는 신입생, 재학생, 학부모를 비롯하여 약 800여 명이 함께해 입학을 축하했다.

이번 입학식에 참여한 이창균(19, 역삼동) 씨는 “입학식이라고 해서 딱딱하고 지루할 것만 같았는데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다. 덕분에 친구들도 많이 사귀게 되고, 가입할 동아리도 정했다. 앞으로 학교 생활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