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위성식 고려대 명예교수, 제15대 한국레크리에이션협회 회장 취임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0면

◆위성식(70) 고려대 명예교수가 제15대 한국레크리에이션협회 회장으로 지난 24일 취임했다. 임기는 3년.

◆KAIST 총동문회는 제22대 신임 총동문회장으로 백만기 김&장 법률사무소 변리사를 선출했다고 24일 밝혔다. 백 신임 회장은 KAIST 를 졸업하고 펜실베이니아대 와튼스쿨에서 경영학석사(MBA)를 마쳤다.

◆국제조리·항공 분야(승무원·조종사·정비사) 고등학교 과정의 프리미엄 대안학교 글로리아아카데미가 매주 토요일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문의 02-944-8900. www.GloriaAcademy.com

◆통일연구원(원장 전성훈)이 다음 달 3일 ‘남북통합연구센터’를 설립한다. 이 센터는 남북통합 연구와 정책 대안 개발을 하게 된다.

◆성균관대 동아시아학술원 성균중국연구소(소장 이희옥)는 28일 오후 3시 600주년기념관 제3회의실에서 ‘한국 지방정부 공공외교의 방안’을 주제로 기획세미나를 개최한다.

◆박준동(51) 서울대 의대 소아과 교수가 최근 서울대병원에서 열린 대한소아응급의학회 창립총회에서 초대 회장에 선출됐다.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24일 경기도 용인 제3야전군사령부를 방문,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대한민국헌정회(회장 목요상)가 통일문제연구특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최근 결정했다. 위원장에 이세기 전 국토통일원 장관, 간사에 박진 전 국회외교통상통일위원회위원장이 위촉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