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상담·메이크업·핸드마사지 … "아름다운 피부 가꾸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이 겨울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뷰티 카운슬링 행사를 마련했다.[사진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점장 최주경)은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피부 및 두피상태측정, 피부상담, 포인트 메이크업, 핸드마사지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뷰티 카운슬링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충청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SK-II·비오템·아베다·에스티로더·랑콤 등 총 12개 유명 수입 및 국내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뷰티 카운슬링 기간 동안 제공되는 스탬프 쿠폰에 4단계 서비스를 모두 받은 확인 도장을 보여주면 일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화장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야우리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일일 100명(선착순)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백화점 내 A관 1층 중앙 보이드에서 화장품 브랜드 구매 영수증이 있는 고객들에 한해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뽑기 행사도 마련된다.

 홍진수 홍보담당자는 “이번 뷰티 카운슬링 행사는 다양한 무료체험 서비스 및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정성을 기울였다”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올 겨울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진섭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