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계 소식] 사담 후세인 인터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 사담 후세인 인터뷰

위성방송 KBS KOREA의 '시사다큐 60'은 8일 저녁 7시부터 30분간 미국 CBS의 '60 MINUTES'를 통해 방송된 사담 후세인 이라크 대통령의 인터뷰를 방영한다.

사담 후세인은 지난 2월 24일 CBS 댄 래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히면서도 "미국과 영국이 연합해서 이라크를 공격할 경우 주권과 존엄성, 자유를 지키기 위해 맞서 싸울 것이며 그 결과는 알라의 뜻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부시 미국 대통령에게 위성을 통한 TV토론을 제안하기도 했다.

*** '르포 시대 공감'100회

iTV경인방송은 2001년 4월 첫 방송을 시작한 시사프로그램 '르포 시대공감'의 1백회를 맞아 8일 밤 8시5분 특집방송을 내보낸다. 이날의 주제는 '1년 4개월간 방치된 주검, 조선족 김할머니'와 '토익, 국민의 영어시험인가?'라는 내용이다.

***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영화전문채널 OCN은 24일 오전 8시부터 6시간동안 미국 LA 코닥극장에서 열리는 제75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한다. 이에 앞서 OCN은 21일 밤 10시30분부터 다음날 밤 10시30분까지 용산 전자랜드 랜드시네마8에서 '24시간 논스톱 영화보기'이벤트를 연다.'마이너리티 리포트''갱스 오브 뉴욕''로드 투 퍼디션''시카고''어바웃 슈미트'등 수상이 예상되는 10편의 작품을 준비했다. OCN 홈페이지(www.onocn.com)및 랜드시네마 홈페이지(www.landcinema.co.kr/)로 신청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