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2’ 히든 콜택시 하이라이트 영상 대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바비킴, 보아, 조성모 등 인기 가수들의 모창 능력자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 싱어2’가 모창 능력자 선발을 위해 운행하고 있는 ‘히든 콜택시’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뛰어난 모창 능력자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히든 싱어2’ 홈페이지와 유투브 (www.youtube.com/watch?v=aQcnHHJV52A)를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택시에 탑승해 바비킴, 김정민, 보아, 조용필, 조성모 등을 모창하는 뛰어난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이 카메라에 담겼다.

‘히든 콜택시’는 숨은 모창 능력자들을 찾기 위한 ‘히든 싱어2’의 독창적인 이벤트로 콜센터(1688-5530)에 전화를 걸어 택시를 탑승할 시간과 장소를 예약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일반 콜택시처럼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지만 차이점은 차비 대신 노래를 해야 한다. 1차 운영기간은 9월 13~15일, 2차 운영기간은 9월 23일~10월 6일까지다.

히든 콜택시에 탄 뒤에는 최대한 비슷하게 부를 수 있는 자신 있는 가수와 곡목을 선택하고, 모창능력자로 인정받는 전원에게는 고가의 헤드폰이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뛰어난 모창 능력자에겐 ‘히든 싱어2’에 출연할 기회도 주어진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