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소식] 18일부터 다 함께 강강술래 '한가위 큰 잔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롯데월드(lotteworld.com)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한가위 큰잔치’를 연다.

5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 중 가장 눈에 띄는 프로그램은 ‘한가위 강강술래’다. 연기자와 관객이 손을 맞잡고 인공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퍼포먼스다. 행사를 위해 보름달처럼 생긴 대형 애드벌룬을 어드벤쳐 상공에 띄울 예정이다. 강강술래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국악인 오정해씨가 무대에 올라 판소리 공연을 펼치고 전문 무용단이 화려한 부채춤을 선보인다. 또 롯데월드 곳곳에서 진행되는 ‘민속놀이 한마당’에 참여하면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평소에는 접하기 힘든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어트랙션을 타고 색다른 명절 추억도 만들 수 있다. 기구에 올라 스크린에 보이는 용을 총으로 쏘아 맞히는 게임 어트랙션 ‘드래곤 와일드 슈팅’, 대형 열기구 안에 들어가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각종 특수효과를 경험하는 ‘로티의 열기구 여행’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스릴 어트랙션으로는 ‘자이로스핀’을 추천한다. 활 모양으로 휘어진 트랙을 따라 최대 20m 상공까지 빠른 속도로 올랐다가 내려오는 것을 반복하는 시설이다. 02-411-2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