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어카페, ‘펀비어킹’에서 오감 자극하는 이색이벤트로 무더위를 날린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연일 30도를 훌쩍 넘는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은 더위를 식히기에 더할 나위없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맥주’하면 ‘치킨’이 생각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은 바삭바삭한 치킨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맥주를 환상궁합으로 손꼽는다.
한 여름의 무더위와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한방 날리기에는 이만한 아이템을 찾기 어렵다.

탁월한 치맥메뉴로 치킨시장에 새롭게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비어카페 ‘펀비어킹’(www.funbeerking.com)이 오감을 자극하는 풍성한 이벤트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있다.

전국 ’펀비어킹‘ 매장에서는 오는 8월 31일(토)까지 ‘아사히와 함께하는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아사히 병맥주 3병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즉석에서 경품을 확인한다.
경품으로는 아사히 1병과 반건 오징어가 무료로 제공되며 아시히 병맥주 30% 할인 등이다.

이에 대해 본사 마케팅 관계자는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고 전하고 “여름철이 성수기인 만큼, 매장 매출에도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펀비어킹’은 비어카페로 ‘도심 속의 바이킹’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색 서비스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