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0명에게 1억 4232만원 선물 쏩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중앙일보가 추첨을 통해 1420명에게 총 1억 4232만원 어치의 선물을 드립니다. 그동안 중앙일보를 아껴주신 데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겁니다. 경품으로는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의 리클라이너 3개를 비롯해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 여행권(2인용), 자녀 학습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전집과 태블릿 PC까지 다양합니다.

클럽메드 중국 계림 리조트 전경
1명에게 클럽메드(02-3452-0123) 계림 리조트 여행권(2인용·3박5일·350만원)을 드립니다. 9월 11~15일(동방항공) 또는 9월 12~16일(아시아나) 둘 중 하나를 골라 출발할 수 있습니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

올여름 계림이나 세부 어떤가요

특별한 휴가를 꿈꾼다면 8월 문을 여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 02-3452-0123) 계림 리조트가 어떨까. 중국 계림은 절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리조트 내에는 세계 30개국 작가의 작품 150여 개를 전시한 현대조각공원까지 마련했다. 예술 작품만 감상하는 게 아니라 나만의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아트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중국이 요리 왕국인 만큼 이곳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중국 쓰촨·광둥·하이난 지역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또 누들바에서는 현지의 특색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다양한 즐길거리도 빼놓을 수 없다. 중국의 문화와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타이치·암벽등반 같은 지상 스포츠를 비롯해 공중그네·마운틴 바이크·테니스 번지 바운스·골프 등이 준비돼 있다. 자연수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인천에서 계림까지 4시간이면 도착하는 직항 노선이 있어 연세 많은 부모님이나 나이 어린 자녀와의 동반 여행도 큰 부담이 없다.

 클럽메드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공권은 물론 공항 픽업 서비스와 객실, 식사, 스포츠 강습 등이 모두 추가 요금 없이 무료다. 다만 인근 관광 프로그램 등은 별도 비용을 내야 한다. 한편 10월까지 계림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7명에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디럭스 룸 1박(43만원·2인 기준·조식 불포함. 2014년 1월까지 사용 가능) 숙박권을 드립니다. 

강남 유일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도 있어요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www.imperialpalace.co.kr, 02-3440-8000) 서머 바캉스 패키지가 어떨까. 강남 유일의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이국적 정취의 리조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야자수, 그리고 지중해풍의 하얀 파라솔 아래 놓인 시원한 느낌의 나무 테이블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혜택은 다르다. 디럭스 룸은 카페 아미가에서 2인 조식 뷔페,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스무디 또는 생맥주를 받을 수 있다. 클럽 디럭스 룸은 20층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2인 조식 등 클럽 라운지 혜택을 제공받는다. 복층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를 선택하면 임피리얼 라운지 2인 조식, 클럽 라운지 혜택, 와인·샐러드 룸서비스, 호텔에서 제작한 커플 티셔츠 등을 준다. 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얄 네이처의 샴푸·컨디셔너·핸드 크림으로 구성된 허니레몬 선물 세트를 준다. 가격은 22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메트로G팀 안혜리 팀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