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웰빙제품] 피스타타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피스타타
땅콩새싹 성분으로 전립샘 건강하게

최근 식물추출 천연성분인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요즘 주목 받고 있는 파이토케미칼(Phytochemical) 중 하나다. 파이토케미칼은 항산화·항암·항노화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스베라트롤은 포도·땅콩·오디 등에 많다. 비타민C보다 30~40배의 강력한 항산화력을 갖는다. 레스베라트롤의 전립선 건강 효과는 다양한 연구에서 확인됐다. 미국 앨러바마대학 라마르티니에르 박사팀이 ‘발암저널’ 온라인판에 게재한 동물실험 결과 전립선암 위험을 87% 낮췄다. 레스베라트롤은 특히 땅콩새싹에 풍부한 것으로 밝혀졌다. 농촌진흥청은 땅콩이 싹 나물로 자라면서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600배 이상 증가한다는 사실을 발표했다.

 최근 기능식품 전문업체 모리가나가 레스베라트롤과 쏘팔메토·이소플라본·아스파라긴산·안토시아닌 성분을 배합한 전립샘 건강기능식품 ‘피스타타(사진)’를 출시했다.

피스타타에 함유된 레스베라트롤은 땅콩새싹에서 추출해 포도의 30배에 이른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피스타타는 식약처로부터 전립샘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다.

▶문의=02-566-5790
www.morigana.co.kr

휴온 화장품
히알루론산 듬뿍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휴온은 여름철 피부를 시원하게 다스리는 필수 기초 화장품 토너·에센스·크림 3종 세트(사진)를 출시했다. 여름철에는 수분을 다량 함유하고 흡수율이 좋은 기초 화장품 세 가지만 바르는 게 좋다.

 휴온 ‘하이드로닉 부스팅 토너’는 에센스·세럼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 수분이 다량 함유돼 여름철 고온에 지친 피부를 안정시킨다. 휴온 ‘100 히아루로닉 솔 릴리프 에센스’는 천연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 100% 농축액으로 만들었다. 일반 화장품보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200배 이상 들었다.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피부 속까지 빠르게 침투시켜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피부회복을 돕는 성장인자인 EGF·FGF 성분도 함유했다.

 휴온 ‘인텐스 릴리프 크림’은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이 보호막 역할을 해 에센스의 영양성분과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는다. 콜라겐·엘라스틴·EGF 등 피부 세포 성장인자도 들어 있어 피부 재생 효과를 볼 수 있다. 휴온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 기초 화장품 3종 세트 구매 시 샘플 다섯 팩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문의=02-464-79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