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위한 필수준비 브라질리언 왁싱, 분당왁싱샵 ‘유니크왁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만족도 우수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여름철이면 자연스레 옷차림이 짧아지기 마련이다. 특히 여름철 내내 팔과 다리를 드러나는 일이 잦은 여성들에게 깔끔한 바디라인을 위한 바디왁싱을 비롯한 브라질리언왁싱은 여름을 준비하는 센스가 된 지 오래.

최근 들어 깔끔한 바디 관리를 위해 팔과 다리는 물론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브라질리언을 비롯해 브로우, 인중, 눈썹, 얼굴 등 다양한 범위의 왁싱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왁싱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왁싱샵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숙련된 왁싱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왁싱샵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브라질리언 분당왁싱샵 ‘유니크왁싱’(대표 노예경)이다.

분당구 서현에 위치한 ‘유니크왁싱’(www.uniquewaxing.com)은 여름을 준비하는 센스있는 남녀는 물론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나 출산 전, 후의 산모들을 대상으로 은밀한 브리질리언 왁싱 부터 깔끔한 비키니라인, 신경 쓰이는 바디라인을 비롯한 특별한 날을 위한 웨딩 왁싱케어와 출산 전후 왁싱케어 등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왁싱 전문점이다.

단순히 제모를 위한 왁싱을 서비스하는 데에 머무르기 보다는 많은 이들을 위해 고급화되고 있는 왁싱 문화가 이제는 하나의 트렌드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는 일 역시 ‘유니크왁싱’의 몫. 때문에 깔끔한 왁싱이 필수인 레이싱모델 이지민을 비롯한 홍하나 등 많은 모델들과 레이싱걸, 방송인들도 ‘유니크왁싱’을 통해 관리 받고 있다.

이렇듯 일반적인 왁싱샵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유니크왁싱’의 왁싱은 해외에 기술력 전수를 위한 강의를 진행하며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제모, 남자왁싱, 추천왁싱 등으로도 이미 유명세가 높다.

또한 많은 이들이 ‘유니크왁싱’을 추천왁싱으로 손꼽는 이유 역시 왁싱 관리 시 고객들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미국 고급살롱에서 사용하는 천연 왁스를 사용하는 섬세함이나, 시술 후 트리트먼트 관리로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꼼꼼함 등이 기본이 되어 있기 때문일 터.

이에 분당왁싱 전문샵 ‘유니크왁싱’의 노예경 대표는 “노출이 잦은 여름이면 왁싱에 민감해지는 만큼 꼼꼼하게 섬세하게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등을 다양하게 서비스 하는데 앞장서는 ‘유니크왁싱’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본격적으로 여름을 준비하는 요즘, 깔끔한 바디라인을 위해 왁싱을 관리 받아 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서비스안내 및 예약문의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70-8844-059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