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OC어학원] 필리핀 세부서 휴양·어학연수 한번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BOC어학원.

BOC어학원이 ‘201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학연수 부문에 선정됐다.

 BOC어학원은 필리핀 세부에 위치, 현지 최고의 시설과 체계적 교육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고급 영어교육기관이다.

 베네딕토 대학의 부설 어학원으로 대학 내 학점 인정과 필리핀 문화의 직접 체험을 강점으로 하는 BOC어학원은 관리형 세미 스파르타 프로그램을 제공해 단기간 내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BOC어학원에서 진행하는 교육 과정은 BOC 코스(8시간 수업), ALL-KILL 코스(9시간 수업), BC 대학수업(9시간 수업), ONE-SHOT(8시간 수업)으로 이뤄진다. 세부에서 가장 많은 일대일 수업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스페셜 수업으로 진행되는 Bridge Program 역시 BOC어학원의 차별화된 점인데, 이는 다른 나라로 연계 연수를 가거나 필리핀 대학으로 진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그 나라의 역사, 지리, 경제, 생활 등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숙사 생활을 통한 비용 절감과 영어교사와의 1:1 수업과 식사도 Bridge Program의 혜택 중 하나다.

 BOC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적 관광지인 세부에서 평화로운 휴양과 더불어 단기간 내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관리형 스파르타 프로그램을 접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