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포스코건설, '기흥 더샵 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조인스랜드

입력

업데이트

[강주희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지구에서 '기흥 더샵 프라임뷰'아파트를 선착순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용인 신갈 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한 아파트로 교통·교육·편의시설 등 두루 좋은 조건을 갖췄다.

규모는 지상 23~26층 8개동 97가구다. 주택형은 전용면적(이하 전용) 58㎡(1가구)· 84㎡(46가구)·116㎡(50가구)다.

분당선 신갈역이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신분당선으로 환승 하면 강남까지 40분대면 접근이 가능하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도 인접해 있다.

학군도 잘 갖춰졌다. 산양초·관곡초·구갈중·기흥중·기흥고 등 초··고등학교가 아파트 주변에 모여 있다. 단지 동쪽으로는 대규모 상가와 관공서·근린공원 등이 들어서 있다.

이파트 내부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일부 상가 주차장을 제외한 공간은 차 없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주차공간은 지하에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노인정·탁구장을 비롯해 워터가든·다이나믹 프라자 등 편안한 휴식공간도 마련했다.

에너지 효율도 신경을 썼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과 빗물수집소를 설치해 주민 공동시설 보조전력와 조경 용수로 사용한다.

가구 내부에는 발코니 확장과 알루미늄 샤시가 무상으로 시공된다. 주부를 배려한 빌트인 김치냉장고와 채소세척기 등도 제공된다.

분양가는 3.3㎡당 1300만원대로 전망된다. 신갈동 아파트 평균 분양가 보다 400만원 가량 비싼 편이다.  4.1대책에 따라 양도소득세 면제와 생애최초주택구입자 취득세 혜택을 볼 수 있다.

견본주택은 아파트 내 커뮤니티동에서 문을 열며 오는 9월 준공예정이다. 분양 문의 1599-9030.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제-재배포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