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라온프라이빗타운 골프장 조망에 일년 내내 무료 라운딩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전 가구가 골프장 조망을 할 수 있으며 일년 내내 무료로 라운딩할 수 있는 주거타운인 제주 라온프라이빗타운(조감도)이 분양 중이다. 총 934가구이고 가구별로 개별 등기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대단지 복합리조트단지다. 전 가구가 9홀(파 36) 골프장 안에 있어 집안 어디에서나 골프장을 내다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구별로 2명은 9홀 전용 골프장을 일년 내내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캐디나 카트 없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라운딩에 따른 추가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단지 안에 수영장·헬스클럽·사우나·노천탕·돔형아쿠아-풀·인도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지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온골프클럽(27홀)과 승마클럽 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진료서비스·건강검진·응급의료 등 기능을 갖춘 메디컬센터와 명품 아울렛 매장도 있다.

 주택형별 대지 지분은 분양면적의 5배 정도다. 공급면적 118㎡형은 594㎡, 155㎡형이 726㎡, 181㎡형은 924㎡의 대지 지분이 주어진다. 관리비는 주택형에 상관없이 월 30만원선이다.

 계약 후 바로 입주할 수 있다. LCD-TV·냉장고·세탁기·와인냉장고·에어컨·침대·쇼파 등 생활에 필요한 가구·가전제품 등이 갖춰졌다. 자동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국제학교가 있다. 분양 문의 064-795-8035.

박정식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