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11일부터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를 모집한다.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는 ‘스마트한 청춘이여, 당신의 열정에 도전하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마케팅 홍보 대사 활동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해외 연수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공모전 사상 최초의 서바이벌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3인 1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각 팀들은 각자의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과 PR 아이디어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단계별 서바이벌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단계 온라인 미션과 2단계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고 나면, 최종 우승팀이 결정되며 선정된 7개 팀은 해외 탐방을 떠날 수 있다.

지난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에 이어 올해는 나뚜루,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추가돼 롯데리아의 모든 브랜드가 참가하게 됐고, 모집 팀도 기존 150개 팀에서 200개 팀으로 확대됐다.

지원은 3월 11일부터 27이리까지 글로벌 원정대 공식 홈페이지(www.globallotteria.co.kr)에서 가능하며, 다음달 4월 3일 1차 합격한 200개 팀 명단을 발표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서,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를 통해 미래 마케팅 인재 양성과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의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며 “지난 2기 학생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워 다양한 브랜드로 범위를 확대하고 모집 인원도 늘린 만큼 대학생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대외 활동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원정대’는 작년부터 실시해 지금까지 총 1300개 팀이 지원했다. 최종 미션을 통과한 10개 팀이 독일, 스페인, 일본 등으로 해외 탐방을 가진 바 있다.

[인기기사]

·삼성서울병원 줄기세포藥 중심 되나? [2013/03/12] 
·의협 “동아제약 리베이트는 사기다”…회원 소송비 전액 지원 [2013/03/12] 
·“진주의료원 폐업 강행 시, 박근혜 정부에 미래는 없다” [2013/03/13] 
·"서울·부산·청주시 약국 221곳에서 불법행위 확인” [2013/03/12] 
·치아 부실하면 심장병, 당뇨병 잘 걸려 [2013/03/12]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