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女 스카프로 커플성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모태솔로 A씨는 키도 크고 외모도 준수하지만 패션센스가 엉망이다. 누가 봐도 촌스러운 그녀의 패션센스 덕분에 그 흔한 소개팅도 못해보고 대학 미팅 때는 제일먼저 집에 가기 일쑤. 선자리 마저 답이 안 나오는 상황이다.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반겨주는 아름다운 봄에도 그녀는 솔로이다. 우울한 그녀는 매일매일 솔로를 벗어나고자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보았다.

성형수술은 돈이 많이 들어 도저히 엄두가 안 났고 어떻게든 솔로를 벗어나고 싶었던 그녀가 찾은 방법은 패션의 전환! 항상 운동화에 청바지를 입던 그녀가 원피스 블라우스 하이힐에 선글라스 까지 섭렵하며 누가 봐도 옷 잘 입는 패션리더가 되었다.

그 중에서도 그녀가 손꼽은 베스트 아이템은 봄 패션의 절대 빠질 수 없는 그것! 스카프였다.

아무리 멋지게 입어도 스카프가 없으면 밋밋하다는 그녀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문양의 스카프를 메면 자기 자신이 명품이 된 것 같다고 봄에는 절대 안 멜 수 없다고 말한다.

이렇게 아름다워진 그녀는 주변사람들에게서 패션리더가 되었고 이것을 계기로 그녀는 패션잡지회사에 스카웃 되었으며 모태솔로는 커녕 지나가는 남자에게 헌팅을 당할 정도로 누가 봐도 아름답고 매력 있는, 남자라면 갖고 싶은 그녀가 되었다.

그녀가 착용했던 스카프는 천연소재로 만든 국내생산 실크 스카프였고 피부가 민감했던 그녀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퀄리티 높은 제품이라 상당히 만족 해 하고 있었다.

여타 중국산제품과는 전혀 다른 고품질에 디자인도 이번 봄에 유행할 네오클래식 하면서 페미닌 룩으로 만들어 패션을 선도하고픈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스카프라고 추천했다.

패션선두주자 그녀가 추천하는 고급 실크 스카프는 쇼핑몰 싹 (www.sark.co.kr)에서 1~5만원대에 구입가능하며 동일상품들이 유명백화점 및 고급 쁘띠끄에선 9만원대해 판매를 하고있다.

☞ 2013 봄에 꼭 필요한 스카프 구매하기

문의사항 : 1644-566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