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아니야? '히든싱어' 세번째 가수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해 12월 JTBC 개국 1주년 기념으로 방송된 뒤 화제가 됐던 ‘히든싱어’가 다음달 16일(토) 밤 11시에 재개된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됐던 ‘박정현’· ‘김경호’ 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성원으로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 더욱 강력해진 ‘히든싱어’시즌1이 3월 첫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세 번째 가수에 대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세 번째 가수가 김범수 아니냐’는 가상 시나리오가 떠돌고 있어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얼마 전 공개된 ‘히든싱어’시즌1의 티져 영상인 ‘히든싱어 듣기 평가’시리즈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히든싱어 듣기 평가’는 4명의 가수 중 진짜 가수를 맞추는 퀴즈 형식의 영상이다. 1탄에는 김종국·이수영·김건모·바비킴, 2탄에는 박상민·박효신·조관우·성시경이 등장했다. 공개와 동시에 SNS 등을 통하여 “도대체 누군지 알 수 없네요”, “없을 수도 있는 건가요? 더 헷갈리네요” 등 세 번째 가수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히든싱어 듣기 평가’시리즈 영상을 감상한 후 진짜 가수 맞추기 이벤트(bit.ly/Ycwl4c)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보는 음악’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듣는 음악’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신개념 뮤직 버라이어티 쇼 ‘히든싱어’ 시즌1 그 첫 방송의 주인공은 다음달 16일 토요일 밤 11시에 전격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